这位明星居然因太好看被父母强制培养成艺人

一起来看看吧스타들은저마다의다양한이유로연예계에입문했다.明星会因为各种不同的理由进入演艺圈일부연예인은길거리캐스팅으로발탁됐고몇몇연예인은부모님의반대를무릅쓰고수많은오디션에도전해연예계에발을들였다.一些艺人因为在路上被星探发现。

因为太过好看怕被绑架,才被父母强制培养成艺人?这位明星是谁呢?一起来看看吧

这位明星居然因太好看被父母强制培养成艺人

스타들은 저마다의 다양한 이유로 연예계에 입문했다.

明星会因为各种不同的理由进入演艺圈

일부 연예인은 길거리 캐스팅으로 발탁됐고 몇몇 연예인은 부모님의 반대를 무릅쓰고 수많은 오디션에 도전해 연예계에 발을 들였다.

一些艺人因为在路上被星探发现,一些艺人不顾父母的反对,参加了很多面试选拔进入了演艺圈。

어릴 적부터 너무 예쁜 외모로 납치당할까 두려워 부모님이 직접 데뷔 시킨 스타도 있다.

也有明星因为小的时候好看,父母怕小孩被绑架被送去当明星。

부모님의 뜻대로 스타가 된 배우는 바로 이세영이다.

李世荣正是因为父母的要求去当了明星。

这位明星居然因太好看被父母强制培养成艺人

1992년생인 이세영. 그가 태어나기 한 해 전 1991년에는 대구의 초등학생 5명이 개구리를 잡기 위해 집을 나섰다가 실종된 사건이 발생해 전 국민의 마음을 안타깝게 했다.

李世荣1992年出生,在她出生的前一年1991年,在大邱发生了5名小学生离开家去抓青蛙,最后失踪的事件,让全国人民都感到很惋惜。

이와 관련해 이세영의 부모님은 불안한 마음에 딸을 연예계에 데뷔시키기로 마음먹었다고 한다.

李世荣的父母出于不安,决定让女儿在演艺圈出道。

이세영의 얼굴을 일찌감치 브라운관에 비추면 혹여나 발생할 유괴 사건을 예방할 수 있겠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因为他们觉得让李世荣的脸早早地出现在电视屏幕上,也可以预防诱拐事件。

어릴 적부터 수려한 미모를 자랑하던 이세영은 다행히 연기에 흥미를 가져 부모님의 바람을 현실로 이룰 수 있었다.

幸运的是,从小非常清秀的李世荣感受到了演戏的乐趣,让父母的期待成为现实。

这位明星居然因太好看被父母强制培养成艺人

1997년 6살의 어린 나이에 MBC '뽀뽀뽀'로 데뷔한 이세영은 같은 해 SBS '형제의 강'을 시작으로 배우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

1997年,李世荣6岁的时候通过节目《亲亲》出道,同年,参演SBS电视剧《兄弟之江》,开始了演员生涯。

당시 인형 같은 외모로 시청자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은 그는 '리틀 황신혜'라고 불리며 큰 인기를 얻었다.

当时因为如同人偶的外貌,引发了大众的关心,被人称为“小黄新惠”,获得了极高的人气。

다수의 작품에서 탄탄한 연기력과 섬세한 감정연기로 '아역 배우'의 이미지를 탈피하며 정변의 정석을 보여준 이세영.

李世荣在多数的作品中凭借优秀的演技和细腻的感情演技,脱离了童星的形象,全新出发。

어느새 데뷔 24년 차를 맞이한 배우 이세영이 앞으로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어떤 미모로 시청자를 사로잡을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不知不觉,演员李世荣出道已经24年了,她以后会展现怎样的演技,会以怎样外貌抓住观众的视线,引发了众人的关注。

这位明星居然因太好看被父母强制培养成艺人这位明星居然因太好看被父母强制培养成艺人

"这位明星居然因太好看被父母强制培养成艺人"的相关文章